은행
시티은행 이체 안될 때
언제나19
2012. 5. 8. 14:35
스마트폰에서도 안돼서 짜증났었는데,
인터넷뱅킹에서도 안되네. 그런데, 영업점에 안가도 되는 문제였네 -_-
본인인증을 휴대폰 또는 신용카드로 할 수 있다.
그 외, 보안카드, 공인인증서 필요.
고객센터 FAQ에서 찾았다.
이체관련 사용권한이 없습니다. 영업점에서 권한등록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오류코드 : 8001200(GBN0000)
제목 | 이체 거래시 이체권한이 없다고 확인됩니다. 어떻게 해야 하나요? |
---|
12개월간 인터넷 뱅킹 "이용실적"(로그인, 조회거래 등)이 없는 경우에 이체기능이
제한됩니다.
이체(송금) 서비스의 재사용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인터넷뱅킹 > 뱅킹정보관리 > 장기미사용정지해제 메뉴를 통해 해제가 가능합니다.
단, 본인 명의의 휴대폰 또는 당행 신용카드 보유 고객에 한하여 인증 후 새로이 권한이 부여되며, 본인 인증 매체를 보유하시지 않은 경우에는 본인께서 직접 신분증을 지참하시고
가까운 영업점에 방문하시어 변경 신청을 해주셔야 합니다.